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꿈해몽

죽음 관련된 꿈 <시체 꿈, 자살 꿈, 살인 꿈, 죽는 꿈> 해몽

선명하게 생각이 나고강렬하게 기억에 남고꿈에 대해 스스로의 의미가 판단이 가능할 때.

 

 

이 세가지의 요소가 바로 예지몽을 이루는 삼요소 입니다.

 

 

꿈은 꿈을 꾼 본인의 느낌이 제일 중요합니다.

 

똑같은 사물 혹은 인물이더라도,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니, 본인의 꿈은 본인이 제일 잘 알 수 있습니다. 

 


 

 밤새 너무나 선명한 꿈을 꾼다


일어나서 곰곰히 생각해본다 (자신의 느낌, 기분, 직감)


판단이 되었다면, 그 꿈에서 등장한 사물 혹은 인물의 상징을 찾아본다.   

 

 

 


 

죽는다는 것은 대체적으로 지금까지 이루지 못했던 일, 성취해야할 일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 새로운 환경이 올 수 있음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비록 꿈 속에서 너무 놀라고 무서웠을 수도 있긴 하지만, 이는 굉장한 길몽입니다. 

 

죽어서 새로운 나를 맞이한다, 죽어서 지금까지의 걱정 근심을 벗어나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등등의 해몽이 대체 적입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사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을 죽이거나, 반대로 죽임을 당한꿈> - 어느 경우이건 지금까지와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것입니다. 합격이 있을 수 있고, 입학, 입사, 승진등 새로운 환경과 나 자신을 맞이할 준비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적군이나 도둑을 한 사람씩 차례대로 죽인꿈> - 이와 같은 꿈은 경쟁에서 승기를 잡을 수 있는 꿈입니다. 가령 면접이나, 시험, 다수의 심사위원이 점수는 매기는 일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둘 수 있게됩니다.

 

 

 

 

 

<타인을 살해하고 나서 통쾌한 느낌을 받은 꿈> - 지지부진하던 일이나 대인관계, 사업은 자신의 과감한 추진력으로 좋은 성과를 나타 낼 수 있습니다. 매사에 행운과 활력을 기대할 수 있는 꿈입니다.

 

 

<갓난아이를 죽이는 꿈> - 심리적인 고민에서 벗어나며 집안의 재앙도 해소될 길몽이다. 경쟁관계의 대상이나 업체보다 우위에 서게됩니다. 갓난아이 같은 경우에는 안좋은 의미와 좋은의미를 동시에 갖고있지만 이와같은 경우에는 길몽에 속합니다.

 

 

<누군가의 칼이나 흉기에 찔려 피를 흘리는 꿈> - 타인의 협조로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성사됩니다. 혹은 뜻밖의 선물을 받거나 행운이 따를것입니다.

 

 

 

<목매달아 자살하는 꿈> -  복권당첨등의 횡재가 따르고 상사나 윗분께 인정을 받아 임원으로 임용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죽음을 당한 꿈> - 운수대통의 대길몽입니다. 자금난에 허덕이던 사업은 판매 호조와 계약 성사로 점차 발전하게 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속을 썩이던 문제가 해결되어 기쁨을 느낄 것입니다. 숙원사업이 해결되고 계획한 일들이 성사될 것입니다. 새로운 생활 새로운 삶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자신의 차에 사람이 받쳐 사망한 꿈> - 자신의 경영체, 혹은 자신의 어떠한 재능, 돈이 될만한 무엇인가로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집중해야 할 것은 자신이 어떤 것을 가지고 있느냐 입니다. 그것을 잘 돌아보시고 그것을 잘 사용하십시오.

 

 

<죽은 자신의 모습을 또 하나의 자신이 바라보는 꿈> - 노력한 일의 결과가 주변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될 수 있게 됩니다. 죽은 시체는 자신이 처리한, 또는 벌인 일이고, 그것을 바라보는 자기 자신은 그 일을 인정해줄 다른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자신이 죽인 사람이 부활하여 자신을 쫓아다닌 꿈> - 다 된 밥에 재를 뿌리고 말았습니다. 그동안 고생하여 만들었던 일들이 하루아침에 수포로 돌아 갈 수 있습니다. 계약 직전에 있던 일도 어떠한 일로 계약서가 찢겨 질 수있음을 암시합니다. 부디 잘 대비하여 이 고난을 이겨내시기 바랍니다.